본문 바로가기

생활 Tip

어몽어스 PC 무료로 즐기는 방법~★




 



    어몽어스의 인기가 최근 뜨겁습니다. 어몽어스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는 일종의 마피아 게임인데요. 오늘은 어몽어스 PC버전 무료로 다운받고 즐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mong Us? 어몽어스 모바일 버전과 PC 버전

     

    어몽어스 모바일 버전은 '구글 플레이'나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최근에 어몽어스 PC버전을 이용하는 게이머들이 늘어났는데요.

     

    마피아류 게임의 특성상 빠른 채팅이 가능하고, 조작이 편리한 PC로 플레이하는 것이 게임할 때 당연히 유리하겠죠.

     

     

    어몽어스 PC버전은 스팀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데, 한화로 약 5,500원의 비용을 결제해야 합니다. 

     

     

    그런데, 어몽어스 PC 버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몽어스 PC 무료로 즐기는 방법 (3단계)

     

    STEP 1 - 「녹스」 다운로드 및 설치

     

    녹스는 모바일용 어플들을 PC 화면에서 그대로 구현 가능하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모바일용 게임을 PC에서 실행할 수 있는 것이죠. 

     

    녹스 외에도 블루스택, 미뮤, LD플레이어 등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런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어몽어스 뿐 아니라 다른 모바일 게임들도 똑같이 PC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녹스 홈페이지에 가면 바로 녹스 앱플레이어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녹스 홈페이지>

     

    다운받은 설치 파일을 실행합니다. 참고로 설치하기 전에 사용자지정을 클릭하면,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 위치, 바로가기 추가 여부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를 처음 실행한 후, 핸드폰 개통할 때 구글 계정으로 연동하는 것처럼 똑같이 로그인해줍니다. 다만 핸드폰 번호까지 굳이 연동할 필요는 없겠죠. 기타 동의사항에 체크하고 완료하면 됩니다.

     

     

     

    STEP 2 - 녹스에서 「어몽어스」 검색 & 설치

     

    로그인을 완료하면 아래 화면이 뜹니다. 검색창에 '어몽어스'라고 친 후 해당 게임 설치 버튼을 눌러줍니다.

     

     

     

    인앱구매라는 팝업창이 뜨는데 실제로 결제가 발생하지 않으므로 무시하고 동의를 눌러줍니다. 설치가 완료되었고, 열기를 클릭하면 드디어 어몽어스가 실행됩니다.

     

     

     

    STEP 3 - 환경설정 (한국어 & 조작키) 후 플레이!

     

    어몽어스 PC로 하실 때 첫 접속화면입니다. 'Remove Ads(광고 제거)'는 따로 돈을 내야 하니 가운데 'Personalize Ads : On(광고 봄)'을 선택하고 'Accept(동의)'를 선택합니다.

     

    <어몽어스 PC 무료 실행>

     

     

    메인페이지에서 설정을 클릭하면 언어 설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Data > Language에서 Korean 으로 바꾸면 되겠죠?

     

     

     

    그리고 녹스 앱플레이어 우측 메뉴바에 있는 '가상키' 아이콘을 클릭하면 조작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용 게임을 컴퓨터로 조작하기 위해 키보드 세팅을 하는 겁니다.

     

    아래처럼 기본 방향키와 작동버튼들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위치나 크기를 조정할 수 있고, 실제 원하는 조작키를 클릭하여 작동키 변경도 가능합니다. 한 번씩 눌러보면 어렵지 않게 세팅할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설정까지 마쳤다면, 즐겁게 플레이하는 일만 남았겠죠?

     

     

    오늘은 어몽어스 PC 무료로 즐기는 법을 알아봤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즐겜하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